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9월 실내·외 시설 전면 운영
2024년 09월 01일(일) 15:11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추석 연휴를 비롯해 오는 9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실내외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디오션파크 전경.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추석 연휴를 비롯해 오는 9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실내외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9월 중 실외 워터파크 운영은 성수기(7월 말~8월 초)를 피해 여름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늦은 휴가로 여수를 찾는 관광객과 추석 연휴 가족 단위 이용객의 워터파크 운영문의가 많았기 때문이다.

7일부터는 여수·순천·광양 지역민과 객실 투숙객에게 워터파크 입장권 50% 할인이 적용되며, 객실이 포함된 워터파크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실속 있고 알찬 늦캉스를 준비할 수 있다.

여름 시즌, 예약문의가 쇄도했던 바비큐존 썬배드와 카바나는 9월까지 사전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존에서는 준비해 온 음식을 워터파크 내에서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디오션 워터파크 관계자는 “지속되는 늦더위와 극성수기를 피해 늦캉스를 계획한 고객들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실외 워터파크까지 9월 운영을 결정했다”며 “인파에 구애받지 않고 비교적 한적하게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하여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국 무료택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속 있는 선물로 스파&사우나 이용권을 9월부터 판매 예정이다.
여수=이경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