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시설관리공단, ‘ESG경영 주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8월1일부터 30일까지 접수
2024년 08월 06일(화) 17:47 |
광주 북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달여간 ‘2024년 ESG 경영 주민 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2024년 ESG 경영 주민 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광주 북구시설관리공단 제공 |
이번 공모전은 지역 주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공단의 ESG경영 계획에 반영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환경 보호(E), 사회적 책임 실현(S), 투명한 경영(G) 등 공단에서 실현가능한 각 분야별 사업과제다.
ESG경영 아이디어 공모는 공단 사업 운영에 관심있는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단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고객제안 △이메일(sm@bukgusisul.or.kr) △방문접수(광주 북구 삼소로 468, 2층 혁신안전팀)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1·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0만원(1명), 우수상 각 6만원(3명), 장려상 각 3만원(5명), 아차상 각 1만원(7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나기백 북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ESG 경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공단 사업 전반에 ESG 가치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주민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준명 기자 junmyung.yoon@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