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여행 가는 날' 광역 코스 참가자 모집
선착순
2024년 07월 24일(수) 10:41
광양 시청. 광양시 제공
광양시가 도시관광(시티투어) 광역코스 ‘광양여행 가는 날’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24일 광양시에 따르면 ‘광양여행 가는 날’의 7월 주제는 무더위는 날리고 감성은 충전할 수 있는 ‘야경&음악분수’다. 총 2회로 한정 운영되며 오는 26일과 27일 양일 오후 3시에 광주유스퀘어 3번 홈에서 출발한다.

도시관광(시티투어) 참가자들은 광양와인동굴을 방문한 후 이순신대교 먹거리타운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예정이다. 식사를 마친 참가자들은 해오름육교, 이순신대교, 시원한 물줄기를 내뿜는 마동생태공원의 화려한 음악분수, 망덕포구의 정병욱 가옥, 배알도 섬 정원 등 은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들을 방문하게 되며 오후 11시까지 유스퀘어로 돌아가는 것으로 일정을 마치게 된다.

참가 신청은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및 남도한바퀴 홈페이지 시티투어 코너 ‘광양여행 가는 날’ 또는 유선(062-360-8502)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1만5000원이며 식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광양시티투어 광역코스는 편리한 접근성과 차별화된 코스로 매달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며 “광양 관광을 브랜딩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수 있도록 오감을 만족시키는 매력적인 코스를 개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양=안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