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로종합철강그룹, 사회복지종사자 위한 콘서트 티켓 기증
4400만원 상당 티켓 500매
2024년 07월 24일(수) 09:42
대로종합철강그룹은 지난 23일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 4400만원 상당의 콘서트 티켓 500매를 기증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광주 사랑의열매)는 대로종합철강그룹이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 4400만원 상당의 콘서트 티켓 500매를 기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창승 대로종합철강그룹 회장, 황승한 대로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영기 광주사회복지협의회장,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콘서트 티켓 500매는 광주시 사회복지종사자들이 ‘ROCK CAFE RETRO 광주 SUMMER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도록 전해질 예정이다.

김창승 대로종합철강그룹 회장은 “많은 사회복지사들이 취약계층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일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는 사실을 듣고 사회복지사의 복지 증진을 지원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 복지의 기둥과도 같은 사회복지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광주시 관내 사회복지사들이 콘서트를 통해 더위를 날리고 더욱 힘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흥종합철강그룹에서 주관하고 ‘EL MUSIC FACTORY’에서 주최하는 ‘ROCK CAFE RETRO 광주 SUMMER 콘서트’는 오는 27일 호남대학교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1부 DJ 김성수(쿨)와 함께하는 EDM 워터 쇼, 2부 추억의 가수들과 함께하는 레전드 레트로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박찬 기자 chan.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