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아동 위한 행복나눔 영화관람 진행
㈜유맥시네마, 160만원 상당 영화관람권 전달
2024년 06월 03일(월) 17:35
지난달 28일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유맥시네마(대표이사 임준범)와 함께 지역사회 아동 120명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영화관람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난달 28일 ㈜유맥시네마와 함께 지역사회 아동 120명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영화관람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영화관람은 ㈜유맥시네마에서 운영하고 있는 메가박스 하남점에서 아동생활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120명이 함께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가계소득에 따른 문화 경험의 양극화가 점차 심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꼭 필요한 지원을 해 준 ㈜유맥시네마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모든 아동이 즐겁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임준범 ㈜유맥시네마 대표이사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행복나눔 영화관람이 우리 지역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에게 지원이 닿을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와 ㈜유맥시네마는 전년도부터 가정의 달을 기념해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영화관람을 지원하는 ‘행복나눔 영화관람’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박찬 기자 chan.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