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미세먼지 대비 면역제품 선봬
공기청정기·건강기능식품 '다양'
2024년 05월 13일(월) 16:42 |
광주신세계가 미세먼지, 황사 대비 면역 제품 추천에 나섰다. 사진은 광주신세계 본관 8층에 자리한 ‘버뮤다’ 매장의 공기청정기 모습. 광주신세계 제공 |
1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8층 ‘발뮤다’ 매장에서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킬 수 있는 더 퓨어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제거와 탈취 효과를 가진 필터를 갖춰 제품 주변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기본이고 강력한 힘으로 공간 전체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게 특징이다.
발뮤다는 오는 23일까지 더 퓨어 공기청정기를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50만원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미세먼지와 황사에 직접 노출된 피부를 회복 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본관 2층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은은한 장미향의 무알코올 토너 ‘아쿠아 디 로즈’를 추천한다. 전통 증류방식으로 만들어져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미세먼지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광주신세계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는 오는 31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아쿠아 디 로즈(250ml)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면역력 강화를 돕는 건강기능식품도 추천한다. 본관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는 ‘정관장’ 제품인 ‘홍삼톤청’은 6년근 홍삼에 맥문동과 도라지, 생강과 배 등을 원료로 만들어졌다. 홍삼톤청은 면역력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선물용이나 개인 섭취용 어떤 용도로도 인기가 높다.
광주신세계 김영민 식품팀장은 “최근 광주지역에 미세먼지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황사와 미세먼지가 꾸준히 발생해 주의가 요구된다”며 “광주신세계에서 황사 대응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와 스킨케어 제품 등을 한 곳에서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