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일자리진흥원, 18일 전남 동부권 일자리박람회 연다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동부권 기업 100명 채용
동부권 기업 100명 채용
2023년 04월 05일(수) 10:03 |
전남 동부권 일자리박람회 포스터 |
이성희 원장 |
‘정원에서 찾은 내 일’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남도, 시군, 유관기관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특성 및 주력산업 맞춤형 우수기업이 참여하여 양질의 일자리와 인재 채용의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HCFC㈜ 순천공장, 포스코 HY클린메탈, ㈜에스에프시 등 동부권 기업 30개사가 참여하며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해 생산·품질관리직, 총무, 회계 등 다양한 직종에서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전남도, 고용노동부, 유관기관에서 추진하는 일자리 시책과 각종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박람회 스템프투어 이벤트, 이력서 증명사진촬영, 힐링상담테라피 등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전남일자리통합정보망(https://job.jeonnam.go.kr) 알림 마당에 게시된 참가기업현황을 통하여 기업별 채용사항을 확인하고 전남일자리종합센터로 유선(061-750-7700) 사전 참가신청을 하거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하여 박람회에 참여하면 된다.
이성희 원장은 “전남도를 비롯한 일자리지원기관이 함께 마련한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의 취업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경쟁력을 갖춘 구직자들의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간재 기자 kanjae.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