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출시
초콜릿·와인 등 제공
2023년 01월 30일(월) 16:04 |
유탑호텔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은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모던료칸. 유탑호텔 제공 |
먼저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달콤한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제공되는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초콜릿과 함께 와인, 조식 뷔페 이용권이 제공된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함덕 바다를 감상하며 따뜻한 자쿠지 스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2월 한 달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 1인, 생맥주,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하며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에는 오곡밥 조식 서비스와 부럼깨물기세트 증정, 대보름 과거시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고층 배정과 조식 뷔페, 대형 오션인피니티풀 입장권이 제공되며 스튜디오 여수 셀프사진관 촬영권, 호메세라 부케 한정판 와인 증정, 여유롭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2박 이상 연박 예약 시 각종 식음료 무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2월 한 달간 투숙객은 조식 1인, 요트투어 1인, 미러볼가든 프리드링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특급호텔 파티셰가 만든 수제 파베 초콜릿을 판매한다. 호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 예약과 파베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실속형 로맨틱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광주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플로라 레스토랑은 2월에도 씨푸드 디너 뷔페에 랍스터, 대게, 생선회 등과 함께 달콤한 제철 과일 딸기를 테마로 한 디저트 코너를 운영해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딸기 화이트 초콜릿 무스, 딸기 비스켓, 딸기 타르트, 판나코타 등 평소 맛보기 어려운 독특한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유탑부티크호텔 역시 2월 한 달간 투숙 시 조식 1인, 미니바를 무료로 맛볼 수 있고 스위트룸 예약 시 각종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객실 최대 70% 할인이 가능한 UDAY 특가 할인 이벤트는 2월10일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