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주점,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2017년 02월 02일(목) 00:00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2017년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내달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봄학기 문화센터는 방문 접수와 인터넷 접수, 모바일 접수로 각각 진행된다.

총 280강좌(중복강좌 포함)를 개설, 기존 강좌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및 특별 강좌를 마련했다.

특별 강좌는 유명 인사와 전문가들이 직접 들려주는 방식으로 정보 교류 및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배성아&정선희 콜라보 토크'는 '오늘을 즐겨라'를 주제로 작가와 개그우먼의 독특한 콜라보 토크로 진행된다. '조해인 뮤직 코디네이터의 힐링 콘서트'는 감동과 추억이 있는 영화 이야기, 로맨틱 시네마 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하루 15분의 기적!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을 주제로 한 베리굿 정리컨설팅 윤선현 대표가 초청돼 재테크 효과와 여유있는 삶을 위한 강좌도 진행한다.

기존 정기 강좌와 단기 강좌는 워킹맘들이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대폭 늘려 편성했다.

영ㆍ유아부터 초ㆍ중ㆍ고등학생까지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영ㆍ유아들에게 트니트니 키즈캠프, 엄마랑 함께하는 쁘띠 발레교실, 감성교육 플루트 교실 등이 마련됐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이우옥 문화센터장은 "전문성과 유익한 강좌를 개설해 실속 있는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정화 기자